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1동]원예프로그램 ‘마음의 꽃을 피우다’

광명1동 누리복지협의체, 정서적 안정 지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4.03 17: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1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김경원)는 광명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특성화 사업 마음의 꽃을 피우다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마음의 꽃을 피우다는 주민들의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2일 행정복지센터에서 5060세대 중·장년층 10명을 대상으로 첫 강의를 진행했다.

프로그램은 매주 1회씩 8주간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며 전문 강사와 함께 다양한 원예활동을 진행한다.

 

김경원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참여자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누리복지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강병철 광명1동장은 마음의 꽃을 피우다 프로그램이 소외된 주민에게 정서·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사업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필요한 복지서비스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명1동 행정복지센터(02-2680-5025)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