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하안2동] 꽃처럼 예쁜 우리동네 만들기

행정복지센터·관내 아파트 상가 및 초등학교 화단에 3천여 봄꽃 심기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4.11 14: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서준희)는 지난 8일 유관단체원, 주민, 공무원 등 50여 명과 함께 새봄맞이 시민참여 꽃 심기를 실시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데이지, 팬지 등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봄꽃 3,000여 포기를 행정복지센터, 아파트 상가, 초등학교 화단 등 관내 곳곳에 심었다.

 

꽃 심는 광경을 지켜보던 주민들은 곳곳에 아름답게 조성된 화단을 보니 봄이 온 것이 실감난다. 오며가며 보이는 아름다운 봄꽃 덕분에 행복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서준희 하안2동장은 바쁘신 중에도 봄맞이 꽃 심기에 참여해주신 단체원분들과 주민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늘 심은 예쁜 꽃처럼 아름답고 활기찬 하안2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안2동
하안2동

 

◐하안2동 행정복지센터(02-2680-5266)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