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스마트인력개발센터, 19' Korea Top Awards 교육브랜드 부문 대상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4.18 13: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시장 박승원) 스마트인력개발센터가 지난 17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8(2019) Korea Top Awards’ 시상식에서 교육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주최하는 2019 Korea Top Awards는 자치단체, 공공기관, 기업을 대상으로 매년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광명시 스마트인력개발센터는 재직자와 구직자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하여 20163월 소하동 SK테크노파크에 개소하였으며, 청년 취창업을 위한 맞춤형 취업전문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시상식에 참석한 권경식 경제문화국장은 스마트인력개발센터를 통해 맞춤형 취업 전문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용기를 주고 싶다고 말했다.

 

지난해 스마트인력개발센터에서는 맞춤형 취업교육인 오토캐드 전문가, 관광상품 매니저 등 6개 과정 수료생 60명과 고용노동부 공모사업인 의료서비스 멀티상담원과정, 3D설계 전문인력 양성과정 수료생 27명이 취업에 성공했으며, 특성화고 학생 대상으로 드론운용전문가 양성과정을 실시하여 참가자 전원(10)이 국가인증 드론자격증을 취득했다.

 

한편, 광명시는 올해도 공시제 인센티브사업(빅데이터 기반 e커머스 취창업과정), 광명맞춤형 교육을 실시하여 4차 산업분야 청년 일자리창출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일자리창출과 일자리정책팀(02-2680-6123)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