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하안4동 『하하호호 웃음교실』 “웃음으로 활력충전”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4.18 14: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안4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조규진)는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안명숙)와 함께 관내 65세이상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 하하호호 웃음교실을 운영하여 스트레스 없는 행복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웃음교실은 지난 16일 첫 수업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하안주공10단지 경로당에서 25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웃음치료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웃음코칭, 뇌건강체조, 신바람댄스 등 유익하고 즐거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웃음치료 강의를 받고 나온 손모(81)어르신은 마음껏 웃고, 마음껏 춤도 추다보니 어느새 행복해졌다이런 프로그램을 제공해 준 하안4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안명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어르신들께 밝은 웃음을 되찾아주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 어르신들이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활기차고 즐거운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조규진 하안4동장은 하하호호 웃음교실을 통해 어르신들이 웃음으로 활력을 충전하셨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활력 충전의 기회를 넓히는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하안4동 행정복지센터(02-2680-5316)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