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동굴 다채로운 토요문화공연... 

4월 27일~11월 2일, 광명동굴 빛의 광장 (LED미디어타워)에서 매주 토요일 공연

계절별 테마 공연으로 관객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하고 독창적인 공연 예정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4.22 10:43
  • 수정 : 2019.04.25 16: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동굴 토요문화공연
광명동굴 토요문화공연


 

대한민국 최고의 동굴테마파크인 광명동굴에서, 관람객들에게 기억에 남을 특별공연 ‘시민과 함께하는 광명동굴 토요문화공연’을 개최한다.

 

광명시는 오는 27일부터 11월 2일(혹서기 7,8월 제외)까지 광명동굴 빛의 광장(LED 미디어타워 앞)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지역예술인과 전문공연단체가 함께하는 토요상설 문화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계절별 테마공연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4월 27일 오후 2시에 광명시 평생학습원 동아리팀인 어울림의 색소폰 공연과 초고속 스피드를 자랑하는 난타 퍼포먼스팀인 드럼캣의 화려한 공연을 시작으로, 11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 다채로운 공연으로 광명동굴을 방문하는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눈과 귀가 즐거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매월 셋째 주에는 나만의 부채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동굴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선물할 계획이다.

 

 

◈관광과(02-2680-6650)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