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동굴 라스코전시관 빛의 놀이터 ‘레인보우 팩토리’

광명동굴에서 직접 만지고, 뛰고, 던지며 빛과 신나게 놀아보자! 빛의 놀이터 오픈

라스코전시관, 첨단기술․예술․교육․체험․놀이를 접목한 융․복합 문화콘텐츠 소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4.23 10:05
  • 수정 : 2019.06.21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4일까지

9:00~18:00

 

월요일 휴관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오는 27일부터 광명동굴 라스코전시관에서 2019년 특별기획전시 빛의 놀이터 ‘레인보우 팩토리’를 운영한다.

이번 전시는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고, 미디어와 소통하며, 신체활동이 가능한 디지털 놀이활동-피지털(phygital)콘셉트로 기획되어 27일부터 11월24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일곱 빛깔 색의 비밀을 간직한 빛의 공장에서 색을 탐험하고, 그림자를 연구해, 나만의 색과 빛을 만들어 형형색색의 다채로운 세상을 만든다’ 라는 스토리텔링으로

‘색상 실험실’, ‘그림자 연구소’, ‘오로라 발전소’ 3개 존과 15가지의 신나는 미디어 체험놀이를 할 수 있다. 

 

 

 
 

 

 

이번 ‘레인보우 팩토리’ 체험전시에서는 첨단기술 ․ 예술 ․ 교육 ․ 체험 ․ 놀이를 접목한 융․복합 문화 콘텐츠를 소개하여 광명동굴을 찾는 많은 방문객에게 감성과 상상을 자극하는 특별한 경험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장, 매표 마감 시간은 오후 5시이다.

한편 광명동굴 라스코전시관은 2016년부터 매년 새로운 전시를 개최하고 있으며 동굴과 전시를 모두 이용하는 통합권 할인으로 가족이 함께 즐겨 찾는 문화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광과 (02-2680-2370)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