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여성안심도시광명] 공중화장실 불법촬영카메라 점검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5.12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는 광명, 소하, 하안, 철산 4개 권역으로 나눠 매달 안전점검의 날에 순차적으로 공중화장실을 점검해 나갈 계획이다.
광명시는 광명, 소하, 하안, 철산 4개 권역으로 나눠 매달 안전점검의 날에 순차적으로 공중화장실을 점검해 나갈 계획이다.

 

 

 

여성친화도시 광명시는 지난 9일 민··경 합동으로 관내 30개소 공중화장실내 불법촬영카메라 점검을 실시했다.

 

점검단은 여성시민참여단, 성평등마을활동가, 여성단체협의회, 공무원, 경찰로 구성됐다. 시는 광명, 소하, 하안, 철산 4개 권역으로 나눠 매달 안전점검의 날에 순차적으로 점검해 나갈 계획이다.

 

시는 지난달 4일 점검단을 대상으로 불법카메라 탐지기구 작동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으며, 지난 어린이날 기념행사에 앞서 광명시민체육관 화장실 사전점검도 실시했다.

 

 

 

 

시 관계자는 매달 정기적으로 합동점검을 실시하여 시민이 안심하고 공중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으며, 민간 및 공공기관에서 자체점검을 원할 경우에는 시 여성가족과에서 탐지기 대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불법카메라 탐지기는 전파탐지기, 렌즈탐지기 2개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는 11대를 보유하고 있다.

불법카메라 탐지기 대여를 원하는 시민은 시 여성가족과(02-2680-6199)로 문의하면 된다.

 

 

◈여성가족과(02-2680-6199)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