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민선7기 광명시 공약이행평가단’ 공개 모집

5월 30일까지 4개분야 50명 모집

3년 동안 공약사업 추진사항 및 문제점 등에 대한 의견제시 및 자문 활동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5.15 13:46
  • 수정 : 2020.09.10 16: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시는 민선7기 시민과 약속한 공약사항 이행을 성실하게 추진하기 위해 객관적이고 투명한 평가와 자문역할을 담당하게 될 광명시 공약이행평가단을 오는 30일까지 50명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일반행정, 교육복지, 경제문화, 도시건설 4개 분야이다시정 발전에 각별한 관심을 갖고 각계각층의 의견을 대변할 수 있는 시민, 분야별 전문가, 사회단체 구성원 중에서 특정정당이나 정치적 목적을 위하여 활동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약이행 평가단의 임기는 3년이며, 주요 활동내용으로는 공약사업 추진사항 및 문제점 등에 대한 이행평가자문, 공약사업 실천계획 변경에 대한 의견제시, 시정에 대한 의견제시 또는 개선사항 건의 등이다.

 

참가 신청은 광명시청 누리집(http://www.gm.go.kr)에서 신청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 이메일(khj31010@korea.kr) 또는 팩스(02-2680-2606)로 제출하면 된다. 시 정책개발담당관 방문 제출도 가능하다.

 

▼광명시 뉴스포털에서 바로 받기▼

 

 

한편 광명시는 지난 425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민선7기 기초단체장 공약실천계획서 평가에서 전국 226개의 기초단체 중 최우수(SA등급)로 선정되어, 민선7기 철학과 비전, 연차별이행계획과 재정운영계획을 공약실천계획서에 충실히 담았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으며, 이번 공약이행평가단 모집을 통해 민선7기 공약실천과제를 투명하고 성실하게 이행할 계획이다.

 

 

 

 

⊙정책개발담당관 정책관리팀(02-2680-281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