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제69주년 6.25전쟁 기념식 개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6.26 13: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는 6.25전쟁 제69주년을 맞아 25일 오전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추모하고, 그 희생이 헛되지 않도록 자유 수호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이날 기념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을 비롯해 백재현 국회의원, 조미수 광명시의회 의장, 시의원, 보훈단체 회장 및 회원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국민의례,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6.25영상물 상영, 박창근 6.25참전유공자회 회장의 6.25전쟁 인사말과 박승원 광명시장의 기념사, 6.25노래 합창 순으로 진행됐다.

 

오후에는 참석한 보훈회원들을 위한 오찬이 마련돼, 참전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자유와 평화를 지키기 위해 고귀한 목숨을 바치신 호국영령의 명복을 빌고 전쟁의 상처와 슬픔을 견뎌 오신 유공자와 유가족 여러분께도 깊은 존경과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나라를 아끼고 평화와 자유를 사랑하는 마음과 정신을 이어 광명의 발전을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복지정책과(02-2680-6760)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