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우리동네시장실] 안녕하세요, 광명 5동!

25일 광명5동에서 ‘우리동네 시장실’ 운영, 주민들 애로사항 청취

주요 현안관련 현장 방문 및 취약가구 방문...주민들과 소통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6.26 13: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25일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우리동네 시장실을 운영했다.

 

박 시장은 발로 뛰는 적극 행정을 실천하고자 지난해 8월부터 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우리동네 시장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늘 아홉 번째로 광명5동을 찾아 현장 소통 행정을 펼쳤다.

 

이날 박승원 시장은 김형철 광명5동장으로부터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 증축공사 추진사항과 너부대마을 일원 도시재생 뉴딜 시범사업, 광명9R구역 재개발 사업 추진 현황 등의 지역현안사항을 보고 받았다.

 

이어 광명서초등학교, 광명월드메르디앙 경로당, 광명5동 경로당, 현진에버빌 경로당, 제일풍경채 경로당, 너부대경로당을 방문해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등 바쁜 하루 일과를 보냈다.

 

광명서초 어린이들과 함께
광명서초 어린이들과 함께

 

 

또한 수급자 가구와 독거노인 가구 등 복지대상자 가정을 방문해 주민의 생활형편과 건강을 살피고 애로사항을 들었다.

 

주민과의 대화에 함께 한 광명5동 주민 50여 명은 목감천 도로확장 주차창 설치와 목감천 산책로 환경개선, 새마을시장 주차타워 설치문제 등의 각종 생활 불편 사항의 해결을 요구했으며, 박 시장은 주민들의 불편 해소를 위해 가능한 것은 빠른 시일 내 해결할 것을 약속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오늘 광명5동을 찾아 민생현장을 찾아다니고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보람된 하루였다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시정에 적극 반영하고 건의사항을 적극 해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치분권과 시민협력팀(02-2680-210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