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안1동, "손 선풍기로 여름나기 준비 완료"

하안1동 누리복지협의체, 폭염대비「시원한 여름나기 지원사업」추진

「취약계층 어르신 손 선풍기」전달하며 안부확인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7.01 14: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 구재성)는 지난 28일 폭염을 대비하여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 사업으로 취약계층 어르신 21명에게 휴대용 손 선풍기를 전달했다.

 

이날 누리복지협의체 위원들은 21조로 취약가정을 방문하여 전자기계에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에게 손 선풍기 사용법을 알려주고, 안부를 확인했다.

 

이날 손 선풍기를 지원받은 이모씨(69, ) 난생 처음 물까지 나오는 선풍기를 봤다. 더운 날 외출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구재성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폭염이 지속되더라도 파지 줍는 어르신이나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걱정 없이 외출을 할 수 있도록 손 선풍기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폭염이나 한파로 취약계층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지원방안을 강구 하겠다고 밝혔다.

 

하안1동 누리복지협의체는 주민 스스로 지역의 문제를 해결하고,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특성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하안1동 행정복지센터(02-2680-5245)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