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에서 브랜드 마케팅전략 특강은 처음이다"

여성 및 청년 창업가, 중소상인 및 시민 등 250여명 참여 성황 이뤄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8.27 15:03
  • 수정 : 2019.08.27 15: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조세현 이사장을 초빙하여 27일 광명시 평생학습원에서 ‘브랜드 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특강에는 여성 및 청년 창업가, 마을기업·사회적기업·협동조합 대표, 중소상인 및 브랜드 마케팅에 관심 있는 시민 등 250여명이 폭넓게 참여하여 창업에 대한 높은 열의를 보였다.

 

 

조세현 이사장은 이날 강연에서 브랜드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왜 브랜드인가?, 브랜드 컨셉 크리에이팅, 고객가치를 충족시켜라, 온라인 채널로 사업을 확대하라’ 등을 중점적으로 강의했다.

 

이날 강의에 참여한 한 시민은 “광명시에서 브랜드 마케팅 전략 특강은 처음이다. 브랜드의 중요성을 실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창업 마케팅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하며 특강이 매우 유익했다는 반응이였다.

 

 

이번 특강은 창업을 희망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마케팅 전략 특강을 통해 매출신장 및 창업 성공률을 제고하는데 목표를 두고 추진했다.

 

한편 광명시는 이번 특강에 이어 오는 9월 2일부터 10월 7일까지 매주 1회 수강신청자 50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및 온라인 마케팅 관련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아카데미 수료자(80%이상 이수)는 내년도 창업자금 지원사업 대상 선정 시 가점이 부여된다.

 

창업지원과 창업교육팀(02-2680-6209)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