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청년창업팀, 광명푸드뱅크에 쌀 50포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9.24 11: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청년창업지원센터 소속 ‘VVV’ (대표 안훈민)팀이 24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희망나기운동본부에 쌀 4kg 50포를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안훈민 대표,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110만원 상당의 쌀은 시립 광명푸드뱅크를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쌀은 ‘VVV’ 안훈민 대표의 부친이 농사지은 쌀로, 인생쌀집이라는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다. ‘VVV’는 광명시 청년 창업 자금 지원을 받아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농산물을 활용한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어 주는 앱을 개발하여, 부친이 생산한 콩, 깨, 쌀 등을 유통하고 있다.

 

광명시 청년창업지원센터는 지역에 기반을 둔 청년 창업자를 위해 사업비 지원은 물론 판로개척, 경영컨설팅, 사무 공간 제공 등 다각도로 지원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청년창업지원센터 소속 ‘VVV’의 기부활동은 광명시의 청년창업 지원 사업이 지역 기업 육성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 화합을 도모하고, 복지 공동체 건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