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업사이클 모델 하우스 전시 오픈식 개최

10월 2일 ‘업사이클 모델 하우스’ 展 오픈
전시 공간을 디렉팅한 인테리어 전문가 ‘제이쓴’ 과 함께하는 전시 투어 진행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09.30 0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가 2019년 하반기 기획 전시인 ‘업사이클 모델 하우스’ 展 오픈을 기념하여 시민과 함께 하는 축제 형식의 오픈식을 오는 10월 2일 오전 11시에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공연장에서 갖는다.

 

이번 전시는 실제 모델 하우스 느낌으로 사람들이 사는 실생활과 ‘공간’에 초점을 두어 기획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평면적으로 작품을 진열하는 것 대신 주방, 거실, 욕실 등 집의 각 기능별 방을 구획하여 각각의 공간에 다른 스타일의 업사이클 인테리어 소품 및 작품을 볼 수 있다.

 

 

특히 이번전시에는 인테리어 전문가로 알려진 방송인 ‘제이쓴’이 전시 공간 디자인 디렉터로 참여하여 전문성까지 더했다.

 

오픈식에는 업사이클 마리오네트 인형극 공연과 함께 상반기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주최로 이뤄진 국제업사이클아트&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테이프 컷팅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픈 식이 끝난 후에는 ‘제이쓴’이 직접 전시 디렉팅에 참여한 소감과 함께 전시 공간에 대해 소개하면서 시민들과 함께 전시 투어를 진행한다. 전시회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02-2680-6952,6894)로 문의하면 된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관계자는 “이번 전시에서 공간 테마별로 업사이클 인테리어 소품들을 보여줌으로써 업사이클이라는 개념이 멀고 어렵게 느껴지는 분들에게 실생활에서 높은 활용 가능성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