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거대한 프로젝트, 위대한 만남 게시판을 열었습니다.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1.10.10 14:39
  • 수정 : 2012.06.24 22: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대한 프로젝트, 위대한 만남 게시판은요~

 

그냥 이름만 거창한 자유게시판입니다. ㅎㅎ;

 

그야말로 잡담, 살아가는 이야기, 시민필진 활동에 관한 모든 글을 자유롭게 쓰시는 곳입니다.

 

 

본 운영자는 시민필진과 운영진, 또는 시민필진님들만의 자유로운 소통을 통해 이번 광명시민공동프로젝트호가 순항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러려면 진작에 이런 커뮤니티 형성에 필요한 자유게시판 성격의 게시판이 있어야 했는데 이제서야 만드네요.

 

 

블로그가 시작된지 이제 20일 가량됐고, 필진님들의 포스트가 점점 쌓이니 운영자로서 정말 뿌듯합니다.

 

제가 블로그 운영을 맡고있긴하지만, 광명시 공식블로그는 필진님들이 주인이 되는 블로그랍니다. 저는 그저 블로그가 잘 돌아가게끔 필진님들의 포스트를 수집해서 블로그에 맞게 수정하고 외부로의 확산의 역할만을 할뿐이죠. 저도 가끔 포스트를 쓰긴 하겠지만, 최근 2주간은 필진님들이 줄기차게 써주셔서 제 포스트를 올릴 기회가 없네요. ㅎㅎ 아주 바람직한 현상입니다요.

 

제 개인블로그가 아닌 공식블로그를 운영해보니 필진님들과 상의하고 의견을 받고싶은 것들이 참 많아요. 그런것들을 운영진측에서 미리 정하고, 공지사항 게시판에 일방적 공지로 올리는것 보다는 이런 자유게시판을 통해서 블로그 운영에 대한 이러저러한 사항들을 서로 협의하면서 진행하고 싶답니다.

 

그런 과정을 이 카페 게시판에서 시작해서 시민필진 네트워크가 트위터나 페이스북으로 이동해서 할수도 있겠죠. 가끔 오프모임도 하면서요.

 

암튼, 앞으로 운영진도 자주 이 게시판을 활용할 생각이니, 필진님들도 꼭 블로그 포스팅을 안하시더라도 자주 들러주셔서 서로 소통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글구, 이 게시판은 누구에게나 공개된 게시판이니 서로에 대한 에티켓을 지켜주시기 바라며 이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운영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 질문이나 자유 주제 신청은 각 해당 게시판을 이용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