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5동 너부대어린이합창단, 광명문화재단 공연 참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9.12.09 10: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광명5동 너부대 어린이 합창단은 지난 7일 광명시민회관에서 열린 ‘100년의 시간여행 다큐멘터리 콘서트 빛을 찾아서’에서 공연을 선보였다.

‘광명5동 너부대 어린이 합창단’은 광명5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전덕배)가 동 특성화사업으로 관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지난 2018년 10월부터 매주 2시간씩 운영해오고 있다. 합창단은 KBS ‘누가누가 잘하나’ 예심에 2번 출전, 2019 광명 나눔누리터 해오름식 식전 공연, 광명5동 너부대축제 기념 공연, 한국동요음악협회 영상 촬영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사업을 위해 마련된 공연으로 어르신 청춘합창단과 함께 국악 반주에 맞춰 애국가를 불러 관광객들에게 감동을 줬다.
 
전덕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광명을 대표하는 광명문화재단의 공연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며, 광명5동과 광명시를 빛내기 위해 더욱 열심히 연습하겠다”고 말했다.

김형철 광명5동장은 “너부대 어린이합창단 아이들이 큰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 많은 연습과 무대 경험으로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