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노정렬·가수 박현빈·기상캐스터 맹소영 광명시 홍보한다
  •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노정렬·가수 박현빈·기상캐스터 맹소영 광명시 홍보한다
홍보대사 통해 시민들의 시정 관심과 참여 높일 것
  • 광명시
  • 승인 2019.12.27 18:06
  • 좋아요 1

 

2년간 광명시의 각종 행사, 축제, 홍보물 제작에 참여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27일 트로트 황태자 가수 박현빈기상캐스터 출신 날씨 칼럼니스트 맹소영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현재 광명시민이기도 한 이들은 위촉식 직후 진행된 ‘우리 동네 토크콘서트’에서 박승원 광명시장과 함께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광명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앞으로 2년간 광명시를 알리는 홍보 사절단으로 활동하며 시의 각종 축제 및 행사와 홍보물 제작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박현빈은 2006년 ‘빠라빠빠’로 데뷔함과 동시에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층에도 사랑 받는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가 되었으며, 대표곡으로는 ‘곤드레 만드레’, ‘샤방샤방’, ‘오빠만 믿어’ 등이 있다.

맹소영은 기상캐스터로 시작하여 기상전문기자 및 날씨칼럼니스트로도 활동 중인 기상전문방송인으로, 현재 웨더커뮤니케이션즈 대표를 역임하며 후배 기상캐스터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흔쾌히 홍보대사직을 수락해 주신 두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박현빈 씨는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트로트가수이기 때문에 친근한 이미지를 통해 우리 시의 정책을 시민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연결고리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맹소영 씨는 날씨 전문가로 미세먼지 등 기후문제가 시민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기후․환경 분야의 정책을 홍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광명시는 오는 31일 직원 종무식에서 서울대 출신 행정고시 패스 연예인으로 유명한 개그맨 노정렬 씨도 홍보대사로 위촉할 예정이다.

MBC 개그맨 공채 출신인 노정렬씨는 현재 교통방송 FM라디오의 ‘주말이 좋다. 노정렬입니다’의 진행자로 활동 중이며 광명시와는 ‘통장 워크숍’ 및 ‘광명, 안부를 묻다! 토크콘서트’ 등의 행사 진행을 맡아 연을 맺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