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상황보고] 2020년 2월 6일 확진자 없으며, 능동·자가격리대상자 22명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20.02.06 17:38
  • 수정 : 2020.02.06 18: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2월 6일 상황보고 (2월 6일 17시 기준)

2월 6일 오후 17시 기준입니다.

광명시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환자는 없습니다. 

능동·자가격리대상자는 22명입니다.

광명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적극 대처하고있습니다! 

보건용 마스크와 손소독제의 부당한 가격 인상으로 인한 시민들의 피해를 방지하고자 오는 14일까지 ‘마스크와 손세정제에 대한 가격표시제 실태점검’을 실시합니다.

 

 

파인텍은 지난해에도 미세먼지 취약계층을 위해 마스크 3만 6,500매를 전달했으며, 이번에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취약한 저소득 복지사각지대 주민들을 위해 미세먼지와 바이러스를 방지하는 마스크를 전달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감염에 취약한 어려운 이웃들을 보호하고자 마스크를 준비했으며 하루빨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사라지길 바랍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오는 7일부터 감염증 진정 국면 시까지 지역 내 경로식당 6개소를 임시 휴관합니다.
감염증에 취약한 어르신들을 보호하기 위한 선제적 대응으로 이번 휴관을 결정했으며 경로식당 임시휴관으로 인해 결식이 우려되는 어르신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대체식품을 제공하는 등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