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비츠온 프로젝트 광명형 사회적경제기업 육성 사업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20.04.28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가 사회적경제기업 발굴·육성 사업 ‘2020 광명시 비츠원 프로젝트’를 추진합니다.

 

비츠원 프로젝트는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혁신적인 사업아이템을 보유한 다양한 분야의 사회적경제기업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시는 이번 사업에 참가할 3개 기업을 5월 1일까지 모집합니다.

 

광명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예비창업자나 광명시에 주 사무소를 둔 사업자로 사회적경제기업(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기업 등) 설립 또는 전환을 희망하는 기업 및 단체, 개인은 참여 가능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신청서 등 관련서류를 다운 받아 작성해 우편(마감시간 전 도착분 유효)으로 제출하거나 지역경제과 사회적경제팀(광명시창업지원센터 1층)을 방문해 제출하시면 됩니다.

 

서면과 대면심사를 거쳐 5월 중 3개 팀을 선정할 계획이며, 선정된 팀에는 한 팀당 최대 15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하고, 사업비는 시제품 개발, 홍보물 제작, 역량강화 교육 등 사회적경제기업 설립을 위한 사업 추진 비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구체적인 사회적경제기업 설립과정에 대한 교육 및 컨설팅 등도 지원 할 예정입니다.

 

모집공고 보러가기 : https://c11.kr/eyzi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