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인재교육도 광명시 우수성 "공인"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1.10.28 10:25
  • 수정 : 2012.09.15 0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광명시가 교육과학기술부와 행정안전부의 ‘공공부문 인재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을 획득했다.

 지난 26일 서울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1년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HRD) 인증 수여식에서 광명시는 ‘2011년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

 공공부문 인재개발 우수기관 인증제(Best Human Resources Developer)는 능력을 중심으로 인재를 채용 · 활용하고 학습을 통해 구성원의 능력을 제고하는 등 인재개발 활동이 우수한 기관에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광명시는 ▲ 2011년 공무원 교육훈련 컨설팅을 실시, 장기적이고 체계적인 인재육성 ▲역점시책 분야별 포럼 실시 ▲직급별 역량강화 교육 등 인적자원개발(HRD)과 ▲능력중심의 인사운영 등 인적자원관리(HRM)을 운영함으로써 엄격한 심사와 평가를 거쳐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로써 광명시는 3년간 정부의 인적자원개발 인증로그를 대외홍보에 활용할 수 있고 인증위원회의 심사위원들로부터 인재개발 관련 컨설팅을 받을 기회를 얻게 됐다.

 광명시 관계자는 “이번 기회로 광명시의 인적자원개발 우수성 등 대외 이미지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능력과 성과중심으로 인재를 개발 · 관리해 공공부문 최우수 BEST HRD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