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102번 확진자의 이동 동선을 공개합니다.
  •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 102번 확진자의 이동 동선을 공개합니다.
  • 광명시
  • 승인 2020.09.09 10:21
  • 좋아요

 

102번 확진자(학온동)는 노원구 확진자의 접촉자로 8월 28일 광명시보건소 선별진료소 1차 검사에서 음성이었으나 자택격리 중에 기침, 근육통 등 증상이 있어

9월 7일 광명시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2차 검사 후, 9월 8일 확진 통보를 받고 격리 병원으로 이송되어 치료 중에 있습니다.
 
동거가족 1명(70번 확진자)은 현재 병원으로 이송되어 치료 중이며, 확진자의 거주지는 긴급방역소독을 완료하였습니다.

 

* 확진환자의 이동경로 등 정보공개 안내(2020.6.30.)에 근거하여 확진자의 접촉자가 발생한 장소에 접촉자가 모두 파악된 경우 상호명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 위 지침에의거 확진자와 접촉자가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였을 경우 접촉자 수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 확진자가 방문한 장소는 역학조사 당일 긴급방역소독을 완료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102번 확진자 인적사항
 - 주소 : 광명시 노온사동(학온동) / 70대
 - 동거가족 : 1명(70번 확진자)
 - 감염경로 : 노원구 확진자의 접촉자
 - 증상 : 기침, 근육통

 

102번 확진자 이동동선
 - 8. 28.(금) 광명시보건소 선별진료소 1차검사 음성 판정, 자택격리
 - 9. 7.(월) 광명시보건소 선별진료소 2차 검사
 - 9. 8.(화) 광명시보건소 선별진료소 확진 및 치료병원으로 이송
   ※ 8. 28. ~ 9. 7. 자택격리 중 확진으로 광명시 내 이동동선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일부 역학조사 미확인 부분에 대해서는 역학조사 결과 없음으로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병관리본부 「확진환자의 이동경로 등 정보공개 안내(2020.06.30.)」에 근거하여 7월 1일(수)부터 확진자 동선 공개 방법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확진자 동선 등 공개사항
 · 해당 공간 내 모든 접촉자가 파악된 경우 공개하지 않습니다.
 - 역학조사로 파악된 접촉자 중 신원이 특정되지 않은 접촉자가 있어 대중에 공개할 필요가 있는 경우 공개가 가능합니다.
 · 확진자의 개인정보인 성별·연령·국적·거주지 및 직장명 등 개인을 특정하는 정보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직장명은 불특정 다수에게 전파시켰을 우려가 있는 경우 공개가 가능합니다.
 · 증상 발생 2일 전부터 격리일까지 공개됩니다.
 · 무증상자는 검체 채취일 2일 전부터 격리 일까지 공개됩니다.
 · (장소,이동수단) 확진자의 접촉자가 발생한 장소 및 이동수단을 공개합니다.
 ※ 시간에 따른 개인별 동선이 아닌 확진자 방문장소별 상호명, 세부주소, 노출일시, 소독여부 정보 등을 공개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