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코로나19 대응 표준 도시 광명시 소상공인(음식점) 30개소 대상, 세면대 설치비 최대 100만원 지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20.11.03 15: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대응 교회 1:1 점검과 각종 민생안정 대책을 마련해 ‘코로나19대응 표준 도시’로 주목받는 광명시가 관내 음식점을 대상으로 세면대 설치 사업’을 추진합니다.

이번 사업은 손 씻기 문화를 정착시키고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외식을 꺼리는 시민의 불안 해소와 함께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자영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습니다.

신청자격은 광명시 소재 사업장(음식점)을 두고 영업 중이거나 창업예정인 소상공인으로, 오는 16일까지 대상자를 모집하고 심사를 거쳐, 20일 지원 대상 30개소를 최종 선정할 계획이며,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합니다. 

지원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광명시누리집(http://www.gm.go.kr) 
고시공고란을 참고해 신청서 등 관련서류를 16일까지 광명시 자영업지원센터를 방문해 제출하거나 우편(광명시 시청로 20 광명시청 종합민원실 자영업지원센터)또는 이메일(suk29100@korea.kr)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자로 선정된 소상공인은 시공(제작)업체를 선정해 공사를 하고 공사 후 완료보고서, 지원금 신청서 등 관련서류를 제출하면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사 시에는 광명시 관내 시공업체로 제한하고 업체당 사업신청은 최대 20개소로 참여를 제한하며 위법 부당한 방법으로 지원 받은 사항에 대하여는 지원금 전액을 반환해야 합니다. 

광명시는 향후 만족도 조사 등 평가를 통해 세면대 설치 지원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며 소상공인을 위한 실질적 지원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 : 광명시 지역경제과 자영업지원센터 : ☎ 02-2680-6865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