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가상 오피스 입주 기업’ 추가 모집 
  •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가상 오피스 입주 기업’ 추가 모집 
  • 광명시
  • 승인 2020.11.19 17:12
  • 좋아요

 

-에코디자인/콘텐츠 부문 (예비)창업자 대상
-오는 12월 1일(화) 오후 6시까지 접수, 7개 업체 선정 예정

광명시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와 함께 친환경 에코디자인 및 콘텐츠 융․복합 분야의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비상주 사무실을 무료로 임대해주는 가상 오피스 입주자를 12월 1일까지 추가 모집합니다.

 

가상 오피스 지원은 사업자 등록에 필요한 주소지를 무료로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지원 업체로 선정되면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를 사업장 주소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용 공간 내 비지정 좌석 1석과 우편함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추진하는 창업 교육, 컨설팅, 자금 지원 등의 사업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가상 오피스 입주기간은 계약일로부터 1년간이며 평가를 통해 최대 3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지원 자격은 에코디자인 및 콘텐츠 융․복합 분야의 창업 5년 미만의 초기 단계의 개인 사업자 및 예비창업자(광명 시민 우대)입니다.

에코 디자인이란 제품의 전 과정에서 환경 피해를 줄이는 방법을 고려하여 제품을 디자인 하는 것을 의미하며 에코 콘텐츠는 문화예술, 교육 등 환경을 생각하는 문화 콘텐츠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광명시청 누리집(www.gm.go.kr) 공지사항 또는 경기문화창조허브 누리집(www.gcon.or.kr/ghub)에서 신청서 등을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gmghub@naver.com)로 12월 1일 오후 시까지 제출하면 됩니다.

상반기에는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된 15개사가 가상 오피스에 입주했으며 하반기에는 총 7개사를 선정할 계획입니다.

광명허브의 가상오피스는 창업 초기 에코디자인, 콘텐츠 분야 예비 창업자 및 스타트업들의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될 것이며, 그린뉴딜 정책과 함께 친환경 사회를 주도할 예비 창업자와 스타트업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문의 : 문화관광과 업사이클아트센터팀 02-2680-689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