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설 연휴 임시주차장 이용하세요!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3.02.06 15: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연휴 전통시장 활성화와 KTX 광명역 이용 편의 위해 임시주차장 운영

전통시장 이용객을 위한 광명초교 운동장 9일 개방

 8일~12일 KTX광명역세권지역 미개통 도로 2개소 개방
 

광명시가 설연휴를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와 KTX 광명역 이용 편의를 위해 광명초등학교와 KTX광명역세권지역에 임시주차장을 운영한다.

시는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주차 편의를 위해, 광명초등학교 운동장을 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임시주차장으로 운영하기로 했다. 입차 후 2시간까지 주차할 수 있다. 운동장과 진입로에는 주차관리원과 교통경찰관을 배치되어 이용자의 주차를 도울 예정이다.

 

또한 설 연휴 KTX 광명역 이용객의 주차난을 해소하고자  2월 8일 부터 12일까지 5일간  KTX 광명역세권지역 서편 업무지역 미개통 도로 2개소를 개방해 임시주차장으로 활용한다. 주차면수는 425면이며, 이용요금은 무료다.

시 관계자는 "설 연휴 동안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주시고, 즐거운 귀향 귀성길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임시주차장을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광명시는 연휴기간 중 주민불편 사항 등 상황발생시 신속대응하기 위하여 재해/재난 대책반, 교통대책반, 보건의료반, 설해, 동파대책반 등 9개반 96명의 근무조를 편성하여 설 연휴 비상근무체제에 돌입한

 
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