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을엔 무조건 행복하기 그리고 즐기기~

체험·가을등산 여행 코스 소개, 입장료·숙박료 등 할인 혜택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4.09.19 14: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는 다가오는 가을 관광주간(9월 25일~10월 5일)을 맞아 관광객을 위한 가을여행 맞춤코스를 소개하고, 오리문화제(9월 25일~27일)와 광명동굴의 다채로운 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가을맞춤형 4코스로 ▲청렴선비 오리 이원익의 향기를 좇는 여행 ▲ 친구처럼 연인처럼 가을등산 부부여행 ▲호기심 가득 들썩들썩 가을체험 ▲도심 속 가벼운 가을 발걸음 등을 집중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오리문화제 기간 중 27일에는 이원익 사궤장 기로연 재현행사, 향토인물 만화그리기 대회 등 각종 전통문화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호텔다이아나, 충현박물관, 나비야놀자 박물관, 행복이 가득한 뜰(분재체험), 솝메이커(비누제작), 리본클럽(리본제작)을 방문하면 숙박료, 입장료 등의 가격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을 맞춤형 여행코스 소개 및 할인업체 등의 자세한 내용은 광명시 홈페이지(http://www.gm.go.kr/site/gm/boardView.do?boardSeq=73&key=1448&post=334025)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광주간은 오는 9월 25일부터 다음날 5일까지 11일간 정부와 전국지차제에서 다양한 국내관광할인과 맞춤형 코스를 제공하여 국내 관광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시 문화관광과(2680-2169)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