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소설이 어떻게 쓰여지는지 궁금하셨죠?

- 『김연수 작가 초청 강연회』에 초대합니다 -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5.04.06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하안도서관
에서는 ‘도서관, 책 속에서 설렘이 물들다!’라는 주제아래 진행되는 제51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시민들이 도서관과 가까워 질 수 있는 문화행사로 김연수 작가를 초청하여 『소설은 어떻게 쓰는가?』라는 주제로 오는 4월 25일 토요일 오후 2시 강연회를 개최한다.

최근 산문집 「소설가의 일」을 발표한 김연수 작가의 이번 강연회는 소설가가 소설을 구상하는 방법,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방법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며, 나아가 소설을 통한 인생에 대한 이해와 타인의 삶에 대한 공감 등 소설쓰기와 읽기에 대한 작가의 생각을 들어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연수 작가는 1993년 <작가세계>에 시를 발표하며 등단했으며,「산책하는 이들의 다섯 가지 즐거움」으로 이상 문학상, 「꾿빠이 이상」으로 동서 문학상을 비롯해 다수의 작품에서 문학상을 수상한 작가로 대표작으로는「네가 누구든 얼마나 외롭든」,「사월의 미, 칠월의 솔」,「원더보이」등의 작품이 있다.

강연회 참여를 희망하는 분들은 4월 7일 화요일 10시부터 인터넷과 도서관 방문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선착순 150명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하안도서관에서는 제51회 도서관주간을 기념하여 김연수 작가 초청 강연회를 비롯해 ‘도서관에서 배우는 생활경제’, '과년도 잡지 나눔’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mhlib.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02- 2680-546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