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어버이날 맞아 ‘오월愛 孝 축제’

‘제43회 어버이날’ 기념 행사 개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5.05.07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7일 오후 2시 광명시민체육관... 가수 윙크· 피터펀 등 축하공연

 

  싱그러운 5, ‘43회 어버이날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가 광명시 곳곳에서 열린다.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은 57일 오후 2시부터 광명시민체육관내 실내경기장에서 어버이날 기념 오월愛 孝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어르신들과 시민 등 3000여 명을 초청해 진행한다. 52보병사단 군악대의 연주를 시작으로 광명시 인기 가수인 피터펀의 공연이 펼쳐진다. 이어 퓨전 국악과 비보이 협연, 트로트 가수 윙크의 공연 등으로 대미를 장식하게 된다. 특히 오후 330분부터 참가한 어르신들에게 기념품을 전달한다.

­광명·철산종합사회복지관은 카네이션 달아주기와 기념공연을, 하안종합사회복지관과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기념식과 오찬을 각각 진행한다. 각 동주민센터는 자체 실정에 맞게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하게 된다.

 

시 사회복지과 2680-2261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