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인증·예비 사회적기업 현판 제작 설치

-사회적기업 활성화에 총력-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5.06.12 13: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는 신규로 지정된 인증사회적기업 1곳과 예비사회적기업 2곳을 포함해 총 3곳에 현판을 제작설치하여 사회적기업의 자생력 확보 및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에 신규로 지정된 제일디자인은 기업의 이익에만 국한되지 않고 광명시와 협약하여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집수리를 무료로 실시하는 등 사회공헌이 인정되어 사회적기업으로 선정 되었다.

또한 예비사회적기업(구름산협동조합, 153커피)2곳도 취약계층의 일자리제공은 물론저소득 한부모가정의 밑반찬 제공, 그룹홈 퇴소청소년 취업교육 등 지역사회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광명시 관계자는 이번 신규 지정된 사회적기업 의 현판제작은 사회적기업의 이미지 제고에 밑거름의 시작이지만 착한기업이 우리 지역사회에서 소중하게 싹트고 뿌리 내릴 수 있도록 앞으로의 행정력을 총동원 사회적기업의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