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4회째 수상 영예

-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기초단체부문 ‘우수상’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5.11.02 14:26
  • 수정 : 2020.09.11 15: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가 지난 30일 서울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2015년 제6회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기초지방자치단체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시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최한 이번 블로그 어워드에서 콘텐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및 UI 등 4개부문 18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2009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6회를 맞이하여 블로그를 활용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콘텐츠로 소비자 및 시민과 공감· 소통하는 활동에 두각을 보인 기업과 공공기관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광명시 공식블로그 ‘광명시민공동프로젝트(bloggm.tistory.com)’ 는 지난 2011년 5월에 개설해 270여명의 시민필진이 직접 재미와 공감이 가는 콘텐츠를 제작해 함께 만들어 가는 시민참여형 소통채널로 인정받아 2011년 최우수상에 이어 올해로 4회째다.

또한 시민과의 진솔한 소통을 위해 광명시 뉴스포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도 활발히 운영하여 소셜특별시 광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심재성 홍보실장은 “광명의 모든 이야기는 블로그로 통할만큼 시민과의 활발한 소통에 더욱 노력할 것이며, 또한 시에서 운영하는 SNS를 시민이 원하는 다양한 정보와 감동을 줄 수 있는 콘텐츠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