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시 하안4동 후원회 설맞이 이웃사랑 실천

하안4동 후원회 설맞아 독거노인, 장애인 및 저소득층 가구 등 50세대에 후원품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01.29 15: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하안4동 후원회(회장 정은희)는 29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햅쌀 50포(10kg), 김 80박스(200만원 상당)등을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저소득층 50가정에 후원회 회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세대당 쌀 1포(10kg), 김 1박스를 전달하고 말벗을 통한 정서지원도 실시했다.

정은희 후원회장은 “작은 선물이나마 가족과 함께 훈훈한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어렵게 생활하는 이웃들에게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조봉자 하안4동장은 “앞으로도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하안4동을 만드는데 함께 해 나가겠다”고 후원회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하안4동 2680-5316)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