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식품제조·가공업협회 다문화가족 후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02.05 13: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식품제조·가공업협회(회장 김봉철)는 지난 3일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다문화가족 후원 행사’를 실시하였다.

광동화학(대표 김봉철)등 관내 식품제조·가공업 18개 업체로 구성된 광명시 식품제조·가공업협회는 이날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회원들의 자체 생산품인 세제·반찬·떡·들기름·두부 등 생필품 시중가 1,200만원 상당을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60가구의 다문화가정에 행복을 전달하였다.

광명시 식품제조·가공업협회에서는 지난 2011년부터 정기적으로 설과 추석명절에 다문화가족에게 물품과 함께 온정을 베풀고 있으며, 시립 광명푸드뱅크·마켓 ‘행복바구니’ 사업에도 적극 동참하여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김봉철 회장은 “문화와 정서가 다른 나라에서 생활하고 있는 다문화가족들이 타국에서 맞이하는 명절을 보다 훈훈하게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면서 “여건이 허락 되는대로 나눔을 실천하는 일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생활위생과 2680-5485)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