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메모리얼파크, 무연고 17기를 위한 합동제례

무연고 17기 명패제작 봉입, 17기 고인의 넋을 위로하는 합동제례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02.05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길건) 산하 광명메모리얼파크에서 설 명절을 맞이하여, 무연고단에 안치되어 있는 17기의 고인을 위한 합동제례를 실시할 예정이다.

공단은 오는 8일 오전 9시 광명메모리얼파크에 안치되어 있는 5500여기 중 그 동안 아무도 찾지 않은 무연고 고인 17기의 넋을 위로하고, 무관심 속에 명패마저 없이 안치된 고인들의 명패를 제작하여 안치단에 봉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무연고단 합동제례를 위한 차례상은 공단 전 직원이 합심하여 정성스럽게 마련하여 차례를 올릴 예정이다.

이용해 메모리얼파크팀장은 “모두의 관심 밖에 있고, 명패마저 없이 방치된 무연고단의 명패를 제작하여 봉입함으로서 고인의 넋을 위로하고자 본 행사를 실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민족고유의 명절에는 합동 제례의식을 계속 실시할 예정”이라며 “공단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소외받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시설관리공단 2610-7383)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