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동굴, 새봄맞이 동굴 속 꽃 축제 개최

3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 바람길~웜홀 100m 구간 LED 꽃길 조성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03.03 10: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웜홀광장에 생동하는 봄을 상징하는 토피어리 포토존 설치

대한민국 최고의 동굴테마파크 광명동굴이 2016년 새봄을 맞아 동굴 안에서 봄을 만끽하는 「동굴 속 꽃길을 거닐다」 축제를 펼친다.

광명동굴은 3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 두 달 동안 동굴 초입 ‘바람길’에서 ‘웜홀광장’까지 100m 구간에 LED 장미 및 카라꽃 등 1,000송이 꽃길을 조성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웜홀광장 중앙에는 화려한 봄을 상징하는 LED 카라와 튤립, 새싹과 곤충, 광명동굴 캐릭터 은여우 ‘캉캉’, 버섯을 형상화한 토피어리 포토존을 조성한다.

또 토피어리 상단부 천정에 LED 조명꽃 볼 30여개를 매달아 신비한 분위기를 북돋운다.

축제 첫날인 5일 오전 11시에는 양기대 광명시장과 동굴관광객들이 함께 어울려 꽃길을 여는 테이프커팅과 꽃길 라운딩 행사를 갖는다.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