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7동, 원광명 마을 방치쓰레기 정화해 깨끗한 진입로 조성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03.17 15: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광명7동(동장 홍성원)은 2016년 초 양기대 시장과 광명7동 주민과의 대화 시 건의됐던, 원광명 마을 진입로 주변에 장기간 방치된 각종 쓰레기에 대해 대대적인 새봄맞이 정화활동을 펼쳤다.

지난 16일 오전 10시부터 이춘표 부시장을 비롯 광명7동 유관단체원, 주민 등 70여 명과 청소업체 인원들은 집게차 1대, 청소차량 3대를 동원하여 특별관리 지역인 원광명 마을과 진입로 주변의 소하천, 농경지 등을 대대적으로 청소하여 30여 톤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정화활동에 참여한 광명7동 단체원은 “그동안 원광명 마을 진입로 구간이 무단 투기된 각종 쓰레기로 몸살을 앓고 있었는데 깨끗해진 모습을 보면서 오늘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성원 광명7동장은 “깨끗한 동네 만들기에 앞장선 단체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 현안을 해결하는데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