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어머니·학부모 폴리스 합동 발대식 가져

아동의 안전한 등·하교 지원 및 학교폭력 예방활동 결의 다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04.15 1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회원 소속감과 자긍심 부여의 기회 자리 마련

- 시, 지속적 지원으로「즐거운 등·하교길 만들어 주기」적극 전개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지난 14일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어머니ㆍ학부모 폴리스 합동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에는 35개 초·중학교 어머니·학부모 폴리스 회원과 광명경찰서장, 광명시의회의장, 광명교육지원청교육장 등 430여명이 참석했다.

식전 행사로 경기남부경찰청 홍보단의 마술과 댄스공연이 진행됐고, 학부모 폴리스단원들의 흥겹고 신명나는 난타공연이 이어져 박수갈채를 받았다. 참석자들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결의문 낭독을 통해 아동안전과 학교폭력 없는 건전한 학교를 만들어 나가자고 결의했다.

본 행사에서는 최미나 어머니폴리스 연합대장, 김은숙 학부모 폴리스 연합대장, 각 학교별 회장들에 대한 위촉장이 수여되었고, 2015년 추진활동 성과에 대한 보고가 이어졌다.

양기대 광명시장은 “학교폭력 예방의 파수꾼이라는 긍지를 가지고 우리 아이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등·하교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기를 바라며, 내실 있는 활동을 위해 시 차원에서도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치행정과  2680-2142)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