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시 학온동, 저소득층에 여름김치 전달

사랑의 여름김치 담가주기 행사 통해 저소득층 60여 가구에게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06.24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학온동(동장 박춘균)은 지난 23일 새마을 지도자협의회․부녀회(회장 이치우, 부녀회장 박경애) 주관으로 관내 저소득 계층을 위한 여름김장 담가주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새마을 남․여지도자, 유관단체원, 동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열무, 얼갈이 300단을 다듬는 것부터 김치 담그는 전 과정을 함께했다. 또 완성된 김치를 관내 저소득층 60여 가구에게 직접 전달하기도 했다.

이치우 새마을 협의회장은 “겨울김장김치가 거의 떨어지는 하절기에, 어려운 이웃에게 맛있는 김장김치를 정성껏 담가 나눌 수 있어 매우 뿌듯하다”며 소회를 밝혔다.

한편, 학온동 새마을 협의회는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여름김치, 겨울김장김치, 연말 불우이웃돕기 일일찻집, 독거노인 밑반찬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