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시 광명5동 새마을협의회, 복지동 가정방문 물품후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07.21 16: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5동 새마을협의회에서 저소득층에 지원할 생활용품(샴푸, 치약, 비누) 100세트 등 15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광명시 광명5동(동장 홍기록)은 지난 20일 광명5동 새마을협의회(회장 김영구)에서 생활용품(샴푸, 치약, 비누) 100세트 등 15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복지동 운영에 따른 가정 방문 시 각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새마을협의회는 매년 독거노인 주1회 밑반찬서비스, 어버이날 기념 경로잔치, 독거어르신 생신잔치,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현관방충망 설치, 연말 장학금지원 등 지역내 봉사에 앞장서고 저소득 가정 후원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홍기록 광명5동장은 “손이 많이 가는 큰일을 도맡아 해주는 새마을협의회원들에게 감사드리고, 후원물품은 꼭 필요한 저소득 가정에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명5동  2680-5095)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