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청소년 위한 2016년 진로특강 운영

광명시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청소년진로직업멘토링 운영사업의 일환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08.18 17: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이상호 아나운서,TvN 이종형 PD, 권정미 무용수, KBS TV책 한지원 작가...진로이야기 들려줘

간접적인 진로 및 직업체험 통해 진로 인식 및 비전 강화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이달 27일과 9월3일 2회에 걸쳐 (재)광명시인재육성재단 광명시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에서 진로특강 ‘유명직업인이 들려주는 진로이야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진로특강은 매회 마다 특정 주제에 맞는 유명직업인의 진로이야기를 통해 광명시 청소년들에게 간적접인 진로·직업 체험의 폭을 넓히고, 진로 탐색을 돕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지역 내 청소년뿐만 아니라 광명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광명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리는 이번 진로특강 1회에서는 ‘미디어가 들려주는 진로이야기’라는 주제로 ‘KBS 오늘의 경제’를 진행하는 KBS 소속 이상호 아나운서와 ‘TvN 예림이네 만물트럭’을 연출한 TvN 소속 이종형PD가 진로이야기를 들려주고, 9월3일 2회차에는 ‘문화가 들려주는 진로이야기’라는 주제로 권정미 무용수(Wbdcs세계대회 2년 연속 단체 챔피언)와 KBS TV책 방송작가인 한지원 작가가 본인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참여는 사전 신청을 해야하며, 광명시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career.gmyouth.org/) 및 카페(http://cafe.daum.net/careergm15)에서 진로콘서트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는 광명시진로직업체엄지원센터(02-6673-8106)로 전화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문의시간은 화~토요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시 교육청소년과 2680-2126)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