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하나투어와 문화·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광명동굴·광명전통시장 등 연계한 관광객 모집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협력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09.06 16: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광명동굴에서 열린 광명시와 하나투어간 문화,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양기대 광명시장, 권희석 하나투어 수석부회장,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양기대 광명시장과 권희석 하나투어 수석부회장은 5일 광명동굴 와인레스토랑에서 문화·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광명시와 국내 최대 여행사인 하나투어는 앞으로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 상품 개발 및 마케팅, 관광 활성화를 위한 정보 공유와 SNS 등 온·오프라인 홍보에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양 기관은 특히 광명동굴·광명전통시장을 연계한 관광객 모집과 관광 인프라 조성 등 특성을 살린 프로모션으로 상생 파트너십을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양기대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광명시와 하나투어가 광명동굴을 매개로 의미 있는 문화관광사업을 전개해 나간다면 광명동굴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서로 신뢰를 가지고 허심탄회하게 협력해 결실을 맺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권희석 하나투어 수석부회장은 “광명동굴은 우리나라 최초의 동굴테마파크로 연간 150만 명이 방문하는 수도권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투어는 광명동굴이 세계적인 문화관광명소로 성장할 수 있도록 광명시와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하나투어는 1993년 설립된 국내 최대 여행기업으로 국내 21개 계열사와 전 세계 31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외 여행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호텔, 면세점, 문화공연유통 등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시 테마개발과  2680-0732)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