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안4동 자율방재단과 누리복지협의체 하안4동 자율방재단과 누리복지협의체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10.25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절기를 앞두고 광명시 하안4동 자율방재단과 누리복지협의체가 저소득층 돕기에 함께 나서기로 협약했다.

광명시 하안4동 자율방재단(단장 변창숙)과 누리복지협의체가(위원장 안명숙) 24일 재능나눔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재능나눔 협약은 누리복지협의체가 계획한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의 일환으로 저소득 노인 및 장애인 가구 창문에 단열캡(일명 뽁뽁이) 붙이기 사업을 시작하기에 앞서 원활한 사업 수행을 위한 것이다.

안명숙 하안4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재능 나눔 협약을 통해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속도를 낼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변창숙 자율 방재단장은 “자율방재단은 지역 내 안전사고 예방과 계도뿐 아니라 늘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살펴 왔었는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하안4동 누리복지협의체는 2016년 특성화 사업을 꾸준히 수행하고 있으며, 동절기에 맞추어 취약계층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하안4동 주민센터  2680-5316)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