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시 광명6동, 한파 속 사랑의 쌀로 따뜻한 정 나누기

광명6동 참좋은 우리교회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백미 20kg 30포 지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11.14 1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참좋은 우리교회는 지역내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을 위한 20kg 쌀 30포를 광명6동에 기증했다

광명6동주민센터(동장 최인철)은 11일 참좋은 우리교회(담임목사 한영순)로부터 지역내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을 위한 20kg 쌀 30포를 기증 받았다고 밝혔다.

참좋은 우리교회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해마다 쌀 20kg 30포씩 후원품을 전달하는 등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기증된 쌀은 관내 저소득 한부모 30가정에 1포씩 전달하며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나눴다.

참좋은 우리교회 관계자는 “추운 겨울 우리의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정성을 모아 후원물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지역사회내 어려운 가정을 돕는 일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인철 광명6동장은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 준 참좋은 교회에 감사드리며 기탁받은 후원품은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광명6동 2680-5117)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