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1동 새마을 가족들, 어려운 이웃 위해 물품전달

틈틈이 모은 회비로 김 50세트 복지동 방문사업에 후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11.15 10: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1동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에서 11일 복지동 가정방문사업을 위해 김 50세트를 전달했다

광명시 광명1동 새마을 가족(협의회장 구성완, 부녀회장 윤은숙)이 지난 11일 복지동 가정방문사업을 위해 김 50세트(4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 날 후원하게 된 김 세트는 복지동 가정방문 시 이웃돕기 물품으로 전달하기 위해 틈틈이 모아 두었던 회비 일부를 사용해 마련한 것으로, 이웃 사랑의 의미를 더했다.

구성완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윤은숙 부녀회장은󰡒작은 물품이지만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이 용기를 얻고 살아갈 힘을 얻을 수 있도록 김 세트 나누기 사업을 하게 되었다“며,󰡒힘들게 살아가는 우리 이웃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잘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이준형 광명1동장은󰡒새마을 가족의 이러한 따뜻함이 있기에 광명1동은 이웃의 정이 살아있음을 느낄 수 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광명1동 2680-500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