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시 철산2동, 도덕초등학교 바자회 수익금 기부받아

- 도덕초등학교 학생들이 운영한 바자회의 판매수익금 40만3천 원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11.16 13: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14일 도덕초등학교 학생들이 바자회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철산2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광명시 철산2동(동장 윤대섭)은 지난 14일 도덕초등학교(교장 안현서) 학생들이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 40여만 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봉사단체인 철2사랑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2일 도덕초등학교 학생들은 어려운 이웃과 나누고 싶은 마음을 담아 기부한 물품으로 바자회를 열었다. 이날 전달받은 기부금은 이날 판매한 수익금으로 철2사랑회의 장학금 지원, 겨울철 유류비 지원, 김장김치 지원 사업 등 지역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도덕초등학교 학생회장인 김휴성 군은 “친구들과 함께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하면서 힘든 점도 있었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뿌듯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윤대섭 철산2동장은 “학생들이 스스로 어려운 이웃에 대해 생각하고 실천하는 모습이 매우 기특하고 아름답다”며,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철산2동 2680-5197)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