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4동,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이불·연탄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12.01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광명4동 누리복지협의체는 11월 29일 지역내 저소득 가정을 위해 이불 70채와 연탄 1000장을 기부했다

광명시 광명4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박부신)는 11월 29일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사업으로 사랑의 이불 70채를 저소득층에게 전달하고, 장애인 거주시설인 김기문의 집에 사랑의 연탄 1000장을 기부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광명4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들은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해 이불과 연탄을 배달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박부신 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정환 광명4동장은 “추운 겨울날 소외계층에게 사랑의 이불과 연탄을 후원해 준 광명4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하고, 이들과 함께 복지 그늘이 없는 광명4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명4동 누리복지협의체(광사나눔봉사회)는 지역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의 자립 지원을 목적으로 창립된 민간 단체로, 매년 사랑의 집수리, 어르신 실버카 지원, 긴급생계비 및 온누리상품권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