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육아맘 위한‘아이와 맘 편한 토크 콘서트’연다

12일 10시, 광명시민회관에서...시민 누구나 선착순으로 입장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12.07 13:27
  • 수정 : 2016.12.07 13: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출산 극복을 위해 아이와 맘(Mom) 편한 도시만들기를 추진하고 있는 광명시가 일상에 지친 엄마와 아이를 위한 힐링 토크콘서트를 연다.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약 두 시간 동안 광명시민회관에서 엄마와 아이의 소통과 힐링을 위한 ‘아이와 맘 편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패널로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SBS ‘생활의 달인’ 등에 출연한 정우열 정신과전문의와 ‘내 마음에 아이가 산다’ 저자로 아이의 그림을 이야기로 들려주는 권정은 교수, 개그맨 블랑카(정대철), 양기대 광명시장이 참석하며, 한빛방송 조윤주 기자가 사회를 맡아 아이와 맘 편한 토크를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진행되며,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하면 된다.

전국 최초로 ‘아이와 맘 편한 도시 만들기 운영 조례’를 제정해 저출산 극복에 앞장서고 있는 광명시는 시민의 눈높이에 맞춘 수유방 운영, 토론회와 포럼‧간담회 개최 등 다양한 출산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또 내년 4월 경 임신부터 출산‧육아‧교육‧일자리‧주거까지 생애주기별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체험할 수 있는 ‘아이와 맘 편한 박람회(Baby & Mom Expo)’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