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철산3동‘이웃사랑 희망나눔터’1·2호점 현판식

복지사각지대에 정기적으로 후원해온 2개 업체 선정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12.20 10: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6일 진행된 철산3동 이웃사랑 희망나눔터 현판식에서 김종식 철산3동장과 누리복지협의체 위원들이 현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광명시 철산3동(동장 김종식)은 지난 16일 복지동 사업에 정기적으로 후원을 하고 있는 업체 및 기관을 선정해 ‘철산3동 이웃사랑 희망나눔터’ 현판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철산3동의 ‘누리복지 3H(Happy,Hope,Harmony)사업’은 지역의 다양한 자원 연계를 통해 복지대상자에게 행복과 희망찬 비전을 제시하고 진정한 지역유대와 화합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번 이웃사랑 희망나눔터의 현판에는 철산3동 누리복지협의체에서 자체 제작한 복지동 CI가 담겼으며, 누리복지3H(행복,희망,화합)의 가치를 주제로 이웃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형상화한 그림이 포함되어 있다.

이날 누리복지협의체는 복지동을 그동안 후원해 온 ‘한우전문점 힘센놈’과 ‘시립철산누리어린이집’에 현판과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우전문점 힘센놈 철산점 김동영 대표는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돕고 싶어 매달 점심 식사대접을 했을 뿐인데, 이웃사랑 희망나눔터 1호점으로 선정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시립철산누리어린이집 박인숙 원장도 “아이들의 정성으로 모은 성금을 통해 지역의 힘든 분들을 도울 수 있어 아이들에게도 참교육이 되는 것 같고 앞으로도 이웃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철산3동 김종식 동장은 “현판 전달을 계기로 지역사회 내 민간자원과 공적자원의 협력을 통한 지역사회 나눔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철산3동 주민센터  2680-5209)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