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고사리 손으로 어려운 이웃 도와

광명3동에 위치한 경희대통일태권도 관원 100여 명이 모은 라면 12상자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12.28 11: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들에게 나눔을 통해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의미 배우는 계기 마련

광명시 광명3동의 경희대통일태권도 관원 100여 명이 손수 모은 라면 12상자를 저소득층을 위해 광명3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광명시 광명3동(동장 김홍범)은 지역 내에 있는 경희대통일태권도(관장 남윤형)에서 어려운 가정에 전달해달라며 라면 12상자를 광명3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라면은 경희대통일태권도에 다니고 있는 100여 명의 아동들이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십시일반 모은 것으로, 광명3동은 이를 한부모 가정 등 저소득 15가구에 전달했다.

후원품과 함께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달받은 김홍범 광명3동장은 “고사리 손길로 모은 후원물품이니만큼 더욱 특별하고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마련한 남윤형 경희대통일태권도 관장은 “평소 태권도를 통해 건강한 신체뿐만 아니라 인성이 바로 선 어린이로 키우는 것이 우리 도장의 목표”라며 “이번 행사는 나눔을 통해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의미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광명3동 주민센터  2680-505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