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전통시장 사회공헌활동 앞장서

광명3동 거주 저소득 독거노인 100세대에 선물세트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12.29 09: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공헌활동 지속적 전개

광명전통시장 상인들이 이웃돕기 성금을 모아 마련한 생필품 100세트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광명3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광명시 광명3동(동장 김홍범)은 광명시장상점가진흥사업협동조합(이사장 안경애, 이하 광명전통시장)에서 28일 200만 원 상당의 생필품 100세트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해왔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품은 전통시장의 상인들이 지난 광명전통시장 크리스마스 축제 기간 중 이웃돕기 성금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쌀 10kg, 라면 5개, 떡국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내 저소득 독거노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김홍범 광명3동장은 “광명3동에 위치한 광명전통시장은 지역사회에서 나눔의 모델이 되어 가고 있다”며, “주민센터도 전통시장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들을 발굴해 갈 계획”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광명전통시장 안경애 이사장은 “광명전통시장이 지역사회 주민과 상생하며 발전할 수 있도록 나눔활동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광명전통시장은 지난 11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도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하는 등 광명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광명3동 주민센터  2680-505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