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철산2동 누리복지협의체, 결식아동 지원사업에 50만 원 후원

철산종합사회복지관의 방학기간 동안 결식우려 아동 도시락 지원사업에 후원금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1.05 13: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산2동 주민센터와 누리복지협의체는 지난 4일 시립철산종합사회복지관에 방학기간 동안 결식우려 아동에게 도시락을 지원해주는 사업지원을 위해 50만원을 전달했다

광명시 철산2동(동장 홍병기)은 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이정환)와 함께 방학기간 중 도시락을 지원해주는 시립철산종합사회복지관의 ‘즐거운 방학도시락 해피락(樂)’사업에 지난 4일 후원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즐거운 방학도시락 해피락(樂) 사업은 방학 중 결식우려 아동에게 식사를 지원하는 것으로, 인근 초·중학교의 겨울방학과 봄방학인 약 2달간 진행된다.

이 사업으로 지역 내 결식우려가 있는 15명의 초‧중학생들에게 매일 따뜻하고 영양가 있는 도시락이 배달되고, 도시락이 지원되지 않는 주말에는 인근 편의점과 김밥 집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간식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철산2동누리복지협의체 이정환 복지위원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방학 기간 중 식사를 못하는 아이들이 있으면 안된다는 생각에 동참하게 됐다”며, “지역사회에서도 방학 중 아동들 식사지원 사업에 보다 많은 관심을 가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 신선영 시립철산종합사회복지관장은 “철산2동누리복지협의체의 동참은 나눔의 확산과 지역 내 결식우려 아동에 대해 지역사회가 함께 고민하고 노력한다는 의미에서 긍정적”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아동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홍병기 철산2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해 준 철산2동누리복지협의체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희망과 사랑을 전하는 철산2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철산2동주민센터  2680-518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