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3동, 청소년유해환경 개선활동 앞장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3.28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3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위원들이 광명사거리를 중심으로 청소년 보호활동을 하고 있다

광명시 광명3동(동장 김홍범)은 23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두 시간 동안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김준철)외 9명의 위원들과 함께 광명3동 전역의 청소년 유해업소와 사각지대를 돌며 위기청소년 계도 및 보호 활동을 실시했다.

청소년지도위원회 위원들은 광명전통시장과 광명사거리를 중심으로 광명3동 전역을 점검하고, 지역 내 청소년 유해업소를 방문해 ‘청소년보호법’상 의무·준수사항을 전달했다.

또 김준철 위원장 외 9명의 유해환경감시단은 청소년출입업소, 청소년고용금지업소, 청소년출입시간 제한업소, 편의점, 일반음식점 등 10개소 이상의 업소를 방문해 안내문 부착과 함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김홍범 광명3동장은 “청소년 보호와 청소년유해환경 개선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명3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학교정화구역 및 주변지역 유해시설 지도 점검을 월1회 이상 실시하며 청소년의 안전과 청소년유해환경 정화에 필요한 안내 및 홍보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광명3동 주민센터 02-2680-5056)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